*학교와 무관한 외부 채용공고입니다.
회사명: 클룩트래블테크놀러지
채용분야: Customer Service 고객상담원
접수마감일: 채용 마감시까지
지원방법: 홈페이지 지원 - https://www.klookcareers.
입사 예정일: 8월 18일
[Responsibilities]
고객 문의 및 불만사항에 대한 전화, 온라인 채팅 및/또는 이메일 응대 및 처리
모든 고객 문의/이슈/불만을 회사의 절차와 규정에 따라 해결
어렵고 복잡한 문제를 파악하여 상위 팀원에게 보고
고객에 대해 긍정적이고 감정적이며 전문적인 태도 유지
고객 상호작용, 거래, 의견 및 불만을 회사 시스템에 정확하게 입력, 업데이트 및 유지
회사의 절차와 규정, 활동 조건 및 조건에 따라 적절한 예약 변경을 통해 고객 요청 및 문제 해결
외부 공급업체 및 서비스 운영자와 협력하여 고객의 예약 변경을 수행
회사의 절차와 규정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고객 피드백을 유관부서와 공유 및 개선
[Requirements]
[필수] 신입 &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
[우대] CS, 고객센터 경력자, 문제해결 능력 &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
[우대] Business E-mailing 가능자 (영어 가능자 우대)
[근무환경]
고용형태 : 정규직 (3개월 수습기간, 수습기간 동안 급여 100% 지급 예정)
근무장소 : 서울시 을지로 인근
근무시간 : Shift 근무 (주말/공휴일 포함 주 5일 배정, 매월 스케쥴링 예정)
Ⅰ. 9:00 ~ 18:00 / 9:30 ~ 18:30中 일 8시간 근무, 1시간 휴게시간 별도
Ⅱ. 주말근무 시 주중에 대체휴일 배정
급여조건 : 경력 별 협의 예정 (면접 후 결정), 고정급 외 분기 성과 인센티브 별도 / 신입기준 초봉 3,200만원 이상
복리후생 : 내부 Training 교육, 4대보험, 연차휴가, 퇴직금, 경조휴가 등 기타 내규에 따름, 종합건강검진 연 1회, 임직원 사용포인트, 단체보험 (건강보험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