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학년도 스마트시스템공과대학 학부학생 본배정 신청 안내
- 작성일2024.12.03
- 수정일2025.06.10
- 작성자 하*호
- 조회수6141
2025학년도 스마트시스템공과대학 학부학생 본배정 신청 안내
1. 대상자 : 이수학기와 상관없이 아래 각 호에 해당하고 전공이 미배정된 재학생
가. 학부 단위 모집 입학생(복학시 전공 배정)
나. 융합공학부(자연) 소속 학생
2. 본배정(전공배정) 절차
가. 본배정 신청서 접수 : 상시
* 추가 본배정 신청서 접수 : 상시
* 휴.복학기간에 복학하는 학생은 즉시 본배정 신청서를 스마트시스템공과대학1교학팀에 제출 바랍니다.
* 휴학생은 복학 신청 후 즉시 본배정신청서 제출해야 전공배정 받을 수 있습니다.
나. 접수처 : 5공학관 2층 스마트시스템공과대학1교학팀에 본배정 신청서 제출
*본배정 신청서 하단 주임교수 날인은 지망학과(전공) 사무실에 방문하여 날인(이메일 제출시 생략가능)
다. 스마트시스템공과대학 본배정 심사 : 신청서 접수 후 2주 이내
*계절수업 성적 포함하여 심사
라. 학교본부 심의결과 대학 홈페이지 공지 : 학기별 공지
*명지대학교 홈페이지>온라인서비스>공지사항>학사공지
(학생정보시스템(MSI) > 학적/장학 > 학생카드에서 소속 학부(과/전공) 확인)
3. 기타사항
가. 본배정 대상 학생이 휴학 중인 경우 추후 복학 시 본배정 시행
나. 부득이한 사유로 대면 접수가 불가능할경우 E-Mail : hmh@mju.ac.kr
* 지망전공, 본인 서명날인 필수 기재 요함
다. 관련문의 : 031-330-6348 스마트시스템공과대학1교학팀
■ 신청서 양식(아래 첨부파일 내려받기)
1. 붙임1-1 본배정 신청서 양식(학부단위 입학생은 이 양식 작성하여 제출하세요)
2. 붙임1-2 본배정 신청서 양식(융합공학부 입학생은 이 양식 작성하여 제출하세요)
3. 붙임2. 본배정 관련 규정(본배정 규정 및 단과대학 내규, 본배정 선발 기준)